티스토리 뷰

여행

대마도 1박2일 자유여행

낫소탱 2017. 5. 13. 00:29

2017. 1.3 대마도 1박2일 자유여행

 

대마도 배값 검색중 1박2일 왕복 비틀 배값이 1인당 39,000원 대박!! 싼 이유가 있어요..

 

구매후 15일후 출발하게 되었습니다. ( 그날이 2017.1.3 일본 신정 )

 

히타카츠 IN (비틀) - 히타카츠 OUT (비틀)

 

부산에서 12시출발 대마도에서 다음날 12시출발 ( 24시간 1박2일 아닌 1박2일 입니다. )

 

 

 

부산에서 비틀타고 히타카츠 내려서 렌트카 빌려 이즈하라까지 직접 운전해서 갔어요.

 

렌트 운전은 걱정 안하셔도 되요.. 생각보다 차가 없어... 운전하기에는 불편함이 없으나 가끔 우측에 운전석이다 보니

 

도로 진입시 주의만 하시면 될듯 합니다.

 

그리고 가능한 오전 출발 다음날 오후출발 하시길 1박2일 일정이지만 너무 빠듯해요..

 

히타카츠에서 이즈하라까지 운전하면 거의 2시간정도 걸려요.

 

오후 2시쯤 히타 도착해서 차량 렌트후 관광지 2곳 구경하고 이즈하라 도착

 

이즈하라 호텔 체크인하고 시간보니 오후 6시는 되었습니다.

 

쇼핑은 야간이용 할려구 도착후 이즈하라 호텔 체크인 조금 쉬고 스시아 가서 저녁 먹구 생맥주 한잔.

 

 

 

7시30분쯤 이즈하라 몰가니 8시 문 닫습니다.

 

1월 3일 일본의 신정 설 휴무 날이라 여러곳의 가게들이 문이 닫겨 있으며, 오픈한 곳두 저녁8시쯤 모두 닫았습니다.

 

평소에는 이렇게 빨리 닫지 않아요. ( 평소에는 10시 ) 밤거리를 방황합니다. 시간은 오후 8시쯤 거리에 사람도 차도 없습니다.

 

 

 

이후 문 닫은 곳이 많아 너무 너무 조용하더군요.. 바로 호텔로 직행했습니다.

 

 

이즈하라 호텔 실내사진 ( 호텔에서도 게임만 합니다. )

 

가능하면 명절 피해서 대마도 가세요. 너무 조용 ( 표가 싼 이유인듯 )

 

 

[ 에보시타케 전망대 ]

 

 

[ 와타즈미신사 ]

 

 

 

 

 

[ 만제키바시 : 만관교 ]

 

 

[ 오전 8시 덕혜옹주 기념봉축비 입구 ] 너무 일찍 둘러보아서 아무도 없어요

 

 

[ 오전 8시 덕혜옹주 기념봉축비 ] 뭔가 짠 합니다. 

 

다음날 12시 히타 출발 부산도착 일정이라 호텔에서 조식먹구 9시에 나와서 관광지 한곳 보구 바로 2시간 달려 11시쯤 도착

 

벨류마트에서 쇼핑 조금 하구 렌트 반납하니 12시 부산출발! 정말 24시간 히타카츠 이즈하라 보다는 조금은 여유있게...

 

아니면 히타카츠 이즈하라 한곳만 선택하여 즐기시면 훨씬 여유로울듯 합니다.

 

정말 가까운 일본 대마도 입니다. 여권만 있으면 언제든지 갈수 있는 가까운 해외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