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출장 방문시 차요즘 가성비 CPU AMD 라이젠이군요.... } SE-TEXT SE-TEXT { 메모리도 8기사 2개 듀얼로 . 안은 너무 더워요..여름입니다.

오늘은 대구 동구 지저동 컴퓨터 수리 접수 정확히 인터넷에서 자신이 필요한 부속 구매후 조립 의뢰 주신 고객입니다.

새PC 조립이네요...

가끔 자신만의 PC를 꾸미고 싶을때 또는 조금이라도 저렴이 구매 원하시는 분들은 부품 구매후 조립 및 셋팅 의뢰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신천동로를 열심히 달려 고객님댁에 도착합니다.

도착후 바로 조립 작업 들어갑니다.

요즘 가성비 CPU AMD 라이젠이군요....

메모리도 8기사 2개 듀얼로 .

케이스도 화이트의 힌색 케이스 입니다.

조립에 장점이 아닐까요 자신만의 개성있는 케이스로 꾸밀수 있다는...

모든 조립후 전원 넣은후 찍은 사진입니다.

생각보다 어둡게 찍혀네요.

원래는 더 이쁩니다.

 

MSI 보드라서 첨 전원 넣으면 로고가 저렇게 나오네요.

MSI 보드로스 CPU 인식 및 각종장치 체크합니다.

특별히 이상이 없으면 윈도우 설치 작업후 작업 마무리 합니다.

모니터도 커브드 모니터네요... 게임 제대로 하시겠네요.

 

윈도우10으로 설치후 작업 마무리 되었습니다.

기존 10년 사용하신 PC는 폐기 의뢰 하셨어 바로 수거 폐기하여 드렸습니다.

물론 하드디스크는 완전분해하여 폐기 처분합니다.

대구 전지역 컴퓨터수리 출장수리 됩니다. 연락주세요.

컴퓨터 수리, 조립, 노트북수리, 업그레이드, 노트북 액정교체, 프로그램설치

각종셋팅,네트워크 컴퓨터에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문의주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